Copyright © 2020 SEOUL FESTIVAL. All Rights Reserved. 

  • Naver Blog
  • 페이스 북 사회 아이콘
  • 유튜브
  • kakao icon

< 대상별 사전등록 필수 >

비지니스 : 5월 31일(금) 오후 11시  마감

사전

접수

​마감

조기

​마감

평신도직장인과

사전

등록

​마감

* 사전등록이 마감되면 당일 현장등록만 가능합니다 (당일 혼잡할 것으로 반드시 사전등록 부탁드립니다.)

* 다음세대 컨퍼런스만 현장등록이 있습니다. (목회자 조찬은 300명조기 마감합니다. 현장등록 불가)

컨퍼런스 소개

프랭클린 그래함 목사와 함께하는 '2020서울페스티벌' 준비위원회에서는 한국교회의 연합과 복음전도를 통한 부흥을 소망하며 2019년 '일과 영성 컨퍼런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성경적인 기업 경영으로 탁월함을 드러내고 있는 치킨전문 레스토랑 '칙필레' 그렉 탐슨과 파네라 브래드(Panera Bread) 프렌차이즈를 운영하는 '만나개발그룹' 풀 세이버를 강사로 모시고자 합니다.

​위대한 복음전도자 빌리그래함은 "하나님께서 일으키시는 다음 세대의 위대한 운동은 일터의 성도들을 통해 일어날 것이다." 라고 했습니다.

소명으로 부르신 일터와 삶의 자리에서 비지니스 리더와 청년들이 일터를 변화시키는 신앙의 도전을 받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하며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초청 인터뷰

한기채 목사

수원중앙성결교회

박성민 목사

한국 CCC 대표

김윤희 교수

FWIA 대표

류영모 목사

한소망교회

이승율 회장

한국 CBMC 회장

정성진 목사

거룩한빛 광성교회

김양재 목사

우리들교회

김형준 목사

동안교회

강사 소개

그렉 탐슨 Greg Thompson

칙필레(Chick-fil-A)

​전) 기업 커뮤니케이션 Executive Director

IBA에서 25년간 글로벌기업 커뮤티케이션 업무를 했고 칙필레에서 12년간 섬기고 있다. 

칙필레는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일하는 사명을 가진 기업경영으로 주일에 영업을 하지 않으면서도 

2,300개 체인점과 8만명 직원과 함께 연매출 12조 회사로 성장하며 선한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폴 세이버 Paul Saber

​만나그룹 CEO

38년간 레스토랑 사업을 하며 '남에게 대접을 받고자 하는 대로 대접하라' 는 말씀에 따라

고객을 최고의 서비스로 섬겼다. 2002년 만나개발그룹을 창업하여 130개의 파네라 브래드

(Panera Bread) 베이커리 카페를 운영하며 섬김과 나눔의 기업문화를 세우고 있다.

회사 소개

칙필레 홍보영상

만나그룹 홍보영상